📢 대표 경력
• 현) 더나은 서비스경영연구소 대표
• 저서) '왜 유독 그 가게만 잘될까', '고객이 달라졌다'
📢 주요 콘텐츠
• 외상 요구 손님, 어떡하면 좋을까요?
• 메뉴 수가 많으면 무조건 좋을까?
• 비즈니스에서 말이 중요한 이유
• 직원은 사장의 거울이다
• 왜 유독 그 헤어샵만 잘될까?
• 주차장 때문에 고민이라면?
• 컨설팅 후 매출 20% 상승?! 변화의 비법은?
• 무전취식한 고객,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
• 매장을 운영하면서 절대 타협하지 말아야 할 것
• 디지털 관리 시스템의 허점, 감성으로 보완하다?!
• 바쁜 식당, 기다리는 고객...효과적인 관리방법은?
• 3040 부모 공략법 : 키즈 프랜들리하라!
• 이 테이블은 내가 담당! 효율적인 서비스 방법은?
• 요즘 손님이 어려운 사장님을 위한 가게 진단
• 12평 고깃집, 멱살 잡고 매출 끌어올리기 프로젝트
• 장사 잘 되는 집은 다 하고 있는 마케팅 전략?!
• 고객 감동 서비스 : 특별한 경험 제공과 휴먼터치
• 인건비 절감법과 직원이 그만두지 않는 근무 환경은?
• 대박 매출로 바로 연결되는 메뉴 구성
• 100명의 고객에게 100가지 서비스가 필요하다고요?
• 활기찬 직원, 활기찬 매장분위기! 그 비법은?
• 성수기 or 비수기? 시즌별 서비스 공급 관리
• 고객 밀당의 기술, 서비스 수요 관리
• 서비스의 기본? 고객을 불편하지 않게 하는 것!
• 고객의 상황을 배려하라!
• 컴플레인과 클레임의 차이를 모르신다면?
• 이익을 높이는 운영 관리법
• 서비스만 하지 말고 디자인하라
• 협소하고 바쁜 식당의 서비스 기준은?
• 반찬 리필 까먹지 않는 법
• 최대 이익을 만드는 음식점 원가 관리법 3가지
• 우리 가게만의 시그니처 서비스가 있으신가요?
• 현장에서 바로 쓰는 직원 교육법
• 스탠딩 하지 말고 ‘스탠바이’ 하라
• 고객의 마음에 강력한 WOW를 남기려면?
• 짧은 순간에 고객에게 좋은 인상 남기는 법
• 고객이 기꺼이 지갑을 열게 하려면?
• 노쇼를 예방하려면?
• 옴니채널을 활용한 매출향상 전략
• 작은 식당에서 이익을 올리는 가장 좋은 방법은?
• 그냥 오세요 VS. 몇 분이세요?
• 고객의 마음도 열고 지갑도 여는 서비스란 무엇일까?
• 작은 식당에도 레시피가 필요한 이유
• [Q&A] 예상보다 오래있는 손님, 어떻게 할까요?
• [Q&A] 배달 전문점, 픽업 손님 응대는?
• [Q&A] 전 메뉴 가격 인상 맞을까요?
• [Q&A] 초보사장! 가게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 [Q&A] 피해주는 아이동반 손님 대처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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