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소개
현재 비회원으로 이용중입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더많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기
회원가입하기
사장님119
현성운
#서비스경영 #서비스마케팅 #외식경영
현성운
서비스경영전문가
구독자 699
#서비스경영
#서비스마케팅
#외식경영
#프랜차이즈

홈 보러가기
            



📢 대표 경력

현) 더나은 서비스경영연구소 대표
• 저서) '왜 유독 그 가게만 잘될까', '고객이 달라졌다'

📢 주요 콘텐츠
외상 요구 손님, 어떡하면 좋을까요?
메뉴 수가 많으면 무조건 좋을까?
비즈니스에서 말이 중요한 이유
직원은 사장의 거울이다
왜 유독 그 헤어샵만 잘될까?
주차장 때문에 고민이라면?
컨설팅 후 매출 20% 상승?! 변화의 비법은?
무전취식한 고객,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
매장을 운영하면서 절대 타협하지 말아야 할 것
디지털 관리 시스템의 허점, 감성으로 보완하다?!
바쁜 식당, 기다리는 고객...효과적인 관리방법은?
3040 부모 공략법 : 키즈 프랜들리하라!
이 테이블은 내가 담당! 효율적인 서비스 방법은?
요즘 손님이 어려운 사장님을 위한 가게 진단
12평 고깃집, 멱살 잡고 매출 끌어올리기 프로젝트
장사 잘 되는 집은 다 하고 있는 마케팅 전략?!
고객 감동 서비스 : 특별한 경험 제공과 휴먼터치
인건비 절감법과 직원이 그만두지 않는 근무 환경은?
대박 매출로 바로 연결되는 메뉴 구성
100명의 고객에게 100가지 서비스가 필요하다고요?
활기찬 직원, 활기찬 매장분위기! 그 비법은?
성수기 or 비수기? 시즌별 서비스 공급 관리
고객 밀당의 기술, 서비스 수요 관리
서비스의 기본? 고객을 불편하지 않게 하는 것!
고객의 상황을 배려하라!
컴플레인과 클레임의 차이를 모르신다면?
이익을 높이는 운영 관리법
서비스만 하지 말고 디자인하라
협소하고 바쁜 식당의 서비스 기준은?
반찬 리필 까먹지 않는 법
최대 이익을 만드는 음식점 원가 관리법 3가지
우리 가게만의 시그니처 서비스가 있으신가요?
현장에서 바로 쓰는 직원 교육법
스탠딩 하지 말고 ‘스탠바이’ 하라
고객의 마음에 강력한 WOW를 남기려면?
짧은 순간에 고객에게 좋은 인상 남기는 법
고객이 기꺼이 지갑을 열게 하려면?
노쇼를 예방하려면?
옴니채널을 활용한 매출향상 전략
작은 식당에서 이익을 올리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냥 오세요 VS. 몇 분이세요?
고객의 마음도 열고 지갑도 여는 서비스란 무엇일까?
작은 식당에도 레시피가 필요한 이유
[Q&A] 예상보다 오래있는 손님, 어떻게 할까요?
[Q&A] 배달 전문점, 픽업 손님 응대는?
[Q&A] 전 메뉴 가격 인상 맞을까요?
[Q&A] 초보사장! 가게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Q&A] 피해주는 아이동반 손님 대처법
[Q&A] 직원 관리 어떻게 해야 현명할까요?




앞으로
계속 업데이트
현성운 전문가의 글을 계속 보고 싶다면?
상단에 있는 '구독'을 눌러주세요👀
2022년 04월 29일
캐시노트 가입하고
필요한 컨텐츠 알림받기
공감 9
저장 9
댓글 2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