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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장님119
장사 잘 되는 집은 다 하고 있는 마케팅 전략?!
사장님의 장사 고민 탈출을 위해!! 사장님119 '1:1 컨설팅'
현성운
서비스경영전문가
구독자 6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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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마케팅
#외식경영
#프랜차이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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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장님의 신청 사연은?



매복식당을 오픈한지 3년 차인 열정 20대 청년 사장입니다. 💪

길거리 음식 노점상으로 2년간 일한 후 제 가게를 오픈하게 되었는데요.

저의 신념과 열정으로 열심히 운영 중이지만 열정만으로는 부족한 부분들에 대해 조언을 받고 싶습니다!



Q3

좁은 매장의 한계를 극복하고 다른 매장과 차별되는 저희 가게만의 마케팅 전략이 궁금해요!


A3-1

음식점은
음식을 파는 사업이 아니라
좌석을 파는 사업이다!


✔️ 실시간으로 가게에 손님을 끊임없이 채우는 방법
✔️ 손님을 끌어모으는 이벤트 성공 사례



A3-2

좁은 매장의 한계를 뛰어넘기!
가족을 생각하게 만들자


✔️ 가게에 들르지 않는 손님까지 끌어모으는 법?!
✔️ 매출의 20%까지 차지할 수 있는 밀키트 전략



A3-3

인터넷 환경에서 우리 가게의
결정적인 인상을 심어줘야 해요!
"아, 이곳에 가야겠다!"


✔️ 고객이 음식점을 검색하고 최종 선택하기까지 가장 참고하는 것은?!
✔️ 광고로 느껴지지 않는 리뷰 관리법



💡 업그레이드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추가 꿀팁!
장사를 잘하는 상위 10%
가 공통으로 공들여 하는 것은?






A3-4

바빠서 배달 운영이 힘드시다고요?
배달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 홀과 배달을 함께 운영하는 방법
✔️ 배달이 가게 홍보에 미치는 영향
✔️ 식으면 맛이 없어지는 음식, 배달 해결책은?



A3-5

우리 매장 업그레이드를 위한 꿀팁
고객에게 직접 얻어보세요


✔️ 요즘 트렌드에 맞는 고객 설문 조사법
✔️ 고객 입장의 의견과 고객 정보까지 한 번에 얻는 손쉬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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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그니처 메뉴

→ 대박 매출로 바로 연결되는 메뉴 구성, 어떻게 해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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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0월 1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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