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비회원으로 이용중입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더많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기
회원가입하기
사장님119
장사 필수 정보 모음 - 서비스 운영 편
사장님119 전문가가 알려주는 핵심 콘텐츠 모아보기
사장님119 정보닷
사장님을 위한 장사 정보나누미
구독자 6,736
#경영관리
#소상공인
#외식경영
            



🧑‍🏫 전문가가 알려주는 장사의 모든 것

매일 새로운 문제가 생기는 우리 매장,

어떻게 대응하고 해결해야할까요?




사장님119 쏙!쏙! 핵심 콘텐츠
서비스 운영 편




안녕하세요, 사장님!
지난 주 [서비스 기본] 편은 잘 보셨나요?


이번 주엔, 매장 운영을 더 효율적이고 문제상황에 적용하여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운영 및 관리 방법💡을 알려드려요.


매장 운영 n년차 전문가가 현장에서 쌓은 노하우!
사장님들께 꼭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준비해왔습니다!




고객 만족을 높이는 서비스 관리

# 한 끗 차이로 가게 차별화 하기

#고객경험 #테이블관리 #가치창조

고객 밀당의 기술, 서비스 수요 관리 [현성운]

성수기or비수기? 시즌별 서비스 공급 관리 [현성운]

이 테이블은 내가 담당! 효율적인 서비스 방법은? [현성운]

고객이 기꺼이 지갑을 열게 하려면? [현성운]

왕복 4시간이어도 오는 매장의 서비스 방법은? [현성운]



매출과 운영 효율을 높이는 서비스 관리

# 우리 가게 맞춤 운영 방법

#상권분석 #셀프서비스 #전화주문

우리 가게 문제 진단? 고객의 관점에서 다시 보자 [아이언]

협소하고 바쁜 매장, 현명한 운영 방법 [현성운]

셀프서비스 시행 전 고려해야 할 사항 [민쿡]

바쁜 매장, 기다리는 고객...효과적인 관리방법은? [현성운]

전화응대보다 효율적으로 더 많은 손님을 받는 법! [동추원]



매장 운영을 원활하게 하는 서비스 관리

# 현명한 고객 응대 방법

#아이동반손님 #홀손님 #픽업손님

피해주는 아이동반 손님,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현성운]

예상보다 오래 있는 손님, 어떻게 응대해야 할까요? [김경록]

배달 전문점, 픽업 손님 응대를 어떻게 해야 할까요? [현성운]

디지털 관리 시스템의 허점, 감성으로 보완하다?! [현성운]





사장님을 위한
필수 정보 모음 콘텐츠
📘

경영・홍보운영・관리
📘 절세 편
📘 매장 운영 편
📘 마케팅 편
📘 제조 및 판매 편
📘 직원 채용 편
📘 직원관리 [급여∙교육]
📘 손익관리 [매출·가격]편

📘 매장 운영 [운영・관리] 편











우리 가게 Level Up ! 💪🏻

🔗 요즘 핫한 비건, 어떤 메뉴를 만들면 좋을까?
🔗 노포식당, 안일함에서 벗어나 벤치마킹하라



2023년 01월 05일
캐시노트 가입하고
필요한 컨텐츠 알림받기
이전글
생생한 식자재 보고서 [1월 1주차]
다음글
추어탕 이야기 3편 : 추어탕이 변화하는 이유
공감 6
저장 5
댓글 0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