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문가가 알려주는 장사의 모든 것
매일 새로운 문제가 생기는 우리 매장,
어떻게 대응하고 해결해야할까요?
사장님119 쏙!쏙! 핵심 콘텐츠
서비스 운영 편
안녕하세요, 사장님!
지난 주 [서비스 기본] 편은 잘 보셨나요?
이번 주엔, 매장 운영을 더 효율적이고 문제상황에 적용하여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운영 및 관리 방법💡을 알려드려요.
매장 운영 n년차 전문가가 현장에서 쌓은 노하우!
사장님들께 꼭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준비해왔습니다!
고객 만족을 높이는 서비스 관리 |
# 한 끗 차이로 가게 차별화 하기
#고객경험 #테이블관리 #가치창조 |
✅ 고객 밀당의 기술, 서비스 수요 관리 [현성운] ✅ 성수기or비수기? 시즌별 서비스 공급 관리 [현성운] ✅ 이 테이블은 내가 담당! 효율적인 서비스 방법은? [현성운] ✅ 고객이 기꺼이 지갑을 열게 하려면? [현성운] ✅ 왕복 4시간이어도 오는 매장의 서비스 방법은? [현성운] |
매출과 운영 효율을 높이는 서비스 관리 |
# 우리 가게 맞춤 운영 방법
#상권분석 #셀프서비스 #전화주문 |
✅ 우리 가게 문제 진단? 고객의 관점에서 다시 보자 [아이언] ✅ 협소하고 바쁜 매장, 현명한 운영 방법 [현성운] ✅ 셀프서비스 시행 전 고려해야 할 사항 [민쿡] ✅ 바쁜 매장, 기다리는 고객...효과적인 관리방법은? [현성운] ✅ 전화응대보다 효율적으로 더 많은 손님을 받는 법! [동추원] |
매장 운영을 원활하게 하는 서비스 관리 |
# 현명한 고객 응대 방법
#아이동반손님 #홀손님 #픽업손님 |
✅ 피해주는 아이동반 손님,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현성운] ✅ 예상보다 오래 있는 손님, 어떻게 응대해야 할까요? [김경록] ✅ 배달 전문점, 픽업 손님 응대를 어떻게 해야 할까요? [현성운] ✅ 디지털 관리 시스템의 허점, 감성으로 보완하다?! [현성운] |
사장님을 위한
필수 정보 모음 콘텐츠 📘
경영・홍보 | 운영・관리 |
📘 절세 편 📘 매장 운영 편 📘 마케팅 편 📘 제조 및 판매 편 | 📘 직원 채용 편 📘 직원관리 [급여∙교육] 📘 손익관리 [매출·가격]편 📘 매장 운영 [운영・관리] 편 |
우리 가게 Level Up ! 💪🏻
🔗 요즘 핫한 비건, 어떤 메뉴를 만들면 좋을까? 🔗 노포식당, 안일함에서 벗어나 벤치마킹하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