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가 알려주는 장사의 모든 것
매장 운영의 기초부터
고객의 클레임 예방하는 팁까지!
사장님119 쏙!쏙! 핵심 콘텐츠
매장 운영 편
사장님! 고객을 맞이할 모든 준비가 되있으신가요?
어떻게 해야 오래오래~ 롱런하며 가게를 운영할 수 있을까요?
우리 가게가 놓친 부분은 없는지, 어떻게 해야 잘 운영할 수 있는지, 매장 운영 n년차 전문가의 꿀팁을 확인해 보세요! 👀
사장님 마인드 강화 |
# 초심과 기본
#고객 니즈 파악 #지속적인 연구 #사업가 마인드셋 #장기 경영 노하우 |
✅ 식당은 고객을 맞이할 준비가 되었는가? [김본] ✅ 총성없는 전쟁터, 외식업에서 살아남으려면 [이진형] ✅ 식당 사업을 키우고 싶다면, 요리사에서 사업가로 [민쿡] ✅ 장사 오래 하는 3가지 비법 [박태준] |
손님이 원하는 매장 컨셉과 환경 |
# 고객을 모으는 운영 관리법
#트렌드 파악 #차별화 방법 #지역특산물 이용 #특정 고객 타겟 |
✅ 빠른 트렌드 변화 : 앞장 설 것인가, 따라갈 것인가 [김본] ✅ 나만의 특색 있는 점포를 원한다면 [최태환] ✅ 맛은 좋은데, 왜 손님이 없을까? [식당밥일기] ✅ 매장의 음식 환경, 점검해 보셨나요? [박진필] ✅ 3040 부모 공략법 : 키즈 프랜들리하라! [현성운] |
사장님을 위한 현명한 매장 관리 방법 |
# 손님의 불만 예방·해결법
#일관된 맛 #직원교육 #원가안정 #작업 효율화 #클레임 대처 |
✅ 작은 식당에도 레시피가 필요한 이유 [현성운] ✅ 반찬 리필 까먹지 않는 법 [현성운] ✅ 아이동반 손님,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현성운] ✅ 예상보다 오래있는 손님,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현성운] |
사장님을 위한 모음 콘텐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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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가게 Level Up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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