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문가가 알려주는 장사의 모든 것
매일 새로운 문제가 생기는 우리 매장,
어떻게 대응하고 해결해야할까요?
사장님119 쏙!쏙! 핵심 콘텐츠
서비스 기본 편
안녕하세요, 사장님!
갈수록 매장 운영 서비스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는 추세인 것 같아요!
단순히 친절하게 응대를 하는 것을 넘어 세심하게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 과연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한 끗 차이로 우리 가게의 품격을 높이고,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꿀팁 🍯 모두 놓치지 마세요!
매장 운영 n년차 전문가가 현장에서 쌓은 노하우! 사장님들께 꼭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준비해왔습니다!
서비스의 기본 알아보기 |
# 가게의 품격을 높이는 서비스
#고객응대 #복장・용모 #기획의도 #개인화 #위생 #재료점검 #햄버거스탠드이론 |
✅ 서비스의 기본? 고객을 불편하지 않게 하는 것! [현성운] ✅ 서비스만 하지 말고 디자인하라 [현성운] ✅ 음식도 고객도 '일기일회'의 마인드로! [이진형] ✅ 매장을 운영하면서 절대 타협하지 말아야 할 것 [현성운] ✅ 스탠딩 하지 말고 '스탠바이' 하라 [현성운] |
기억에 남는 매장을 만드는 서비스 관리 |
# 고객 마음을 사로잡는 서비스
#휴먼터치 #재방문유도 #시그니처서비스 #접점순간 #쿠폰서비스 |
✅ 고객을 감동시키는 서비스: 특별한 경험 제공과 휴먼터치 [현성운] ✅ 고객의 마음에 강력한 WOW를 남기려면? [현성운] ✅ 우리 가게만의 시그니처 서비스가 있으신가요? [현성운] ✅ 짧은 순간에 고객에게 좋은 인상 남기는 법 [현성운] ✅ 장사 잘되는 가게의 수상한 꿀팁 - 쿠폰 고객 [유텍스트] |
* 다음주에는 매장 운영 효율을 높이는 서비스 운영 편이 발행됩니다.
사장님을 위한
필수 정보 모음 콘텐츠 📘
📘 직원 채용 편 📘 절세 편 📘 매장 운영 편 📘 마케팅 편 📘 제조 및 판매 편 📘 직원관리 [급여∙교육] 📘 손익관리 [매출·가격]편 📘 매장 운영 [운영・관리] 편 |
우리 가게 Level Up ! 💪🏻
🔗 메뉴의 고도화 작업을 통한 차별화 전략 🔗 고객의 재방문을 이끄는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