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비회원으로 이용중입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더많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기
회원가입하기
사장님119
장사 필수 정보 모음 - [문제해결사례] 편
🚨다양한 문제 발생 시 대응 방안! / 악성리뷰/ 보험 처리 / 신고 방법 / 프로세스 총 정리!
사장님119 정보닷
사장님을 위한 장사 정보나누미
구독자 6,736
#경영관리
#소상공인
#외식경영
            



사장님, 안녕하세요! 😊


🚨 사업을 하다보면 다양한 문제들과 마주하게 되죠!


난감한 문제 발생 시 어떻게 대처하면 좋을지, 정보가 필요하신 사장님들을 위해 다양한 사례가 담긴 관련 콘텐츠를 모아왔습니다!


사업 시 발생하는 문제들의 해결 사례를 한눈에 보실 수 있으니, 읽어보시고 필요한 사항들 꼼꼼히 챙겨가세요 😁





💡문제 발생・처리💡
피해 보상・배상・비용처리 방법 모음!


▼ 이미지를 눌러보세요



장사하며 생기는 사건 사고, 배상 사례로 알아보기
#매장내사고상해보험 #종업원실수 #매장책임


내 식당에서 생긴 사고..! 이런 경우 어떡하죠?
#음식물배상책임보험 #화상 #치아손상


배달음식・배송제품 문제로 손님이 보상을 요구한다면?!
#생산물배상책임보험 #배달음식 #배송제품

의료사고 합의금 지급 시 비용처리 방법
#병의원세무 #합의금 #종소세




💡문제 관리・대응[배달/리뷰]💡
곤란한 문제 상황! 대응 및 예방 방법 모음!


▼ 이미지를 눌러보세요



배달 피해사례별 대응방법 - 1편
#부당이득반환책임 #문앞절도 #잘못된메뉴


배달 피해사례별 대응방법 - 2편
#배달지연피해 #배차거부 #표기실수


악성리뷰, 음식물 피해 접수 대응 방법?
#별점테러 #영업방해 #생산물배상책임보험


억울한 별점테러, 대응 '한다vs안한다'
#사장님의견모음 #배달리뷰 #악의적리뷰


💡문제 관리・대응[운영]💡
곤란한 문제 상황! 대응 및 예방 방법 모음!


▼ 이미지를 눌러보세요



노쇼로 인한 피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예약부도 #예약금 #온라인예약시스템

수강료 미납 관리,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
#미납청구서양식 #통보방법 #대응프로세스

무전취식 고객,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
#먹튀 #신고 #무전취식 #처벌


외상 요구 손님, 어떡하면 좋을까요?
#외상거래 #단골손님 #신고

예상보다 오래있는 손님 대응 방안
#회전율 #예약손님 #워크인

전화주문 고객의 이야기 보따리...해결 방법은?
#비외식업 #전화주문 #예약채널










사장님을 위한
필수 정보 모음 콘텐츠
📘

세무・마케팅・개/폐업운영・관리
📘 상권 편
📘 [필수 세금] 편
📘 절세 편

📘 손익관리 [매출・가격] 편
📘 마케팅 편
📘 제조 및 판매 편
📘 개업과 폐업 편
📘 매장 자가점검 편
📘 매장 운영 편
📘 매장 [운영・관리]
📘 서비스 [기본] 편
📘 서비스 [운영] 편
📘 직원 채용 편
📘 직원 [급여∙교육]
📘 알바 [채용/관리] 편
📘 주방과 위생 편


2023년 03월 11일
캐시노트 가입하고
필요한 컨텐츠 알림받기
이전글
좋은 쌀 고르는 방법 총정리! : 쌀&밥 이야기 2편
다음글
성공한 외식업자들은 항상 OO하다?
공감 19
저장 31
댓글 2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