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비회원으로 이용중입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더많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기
회원가입하기
온라인강의
[업무기술] ─ 감동, 신뢰의 고객서비스
#고객 #신뢰 #서비스
GSEEK(지식)
경기도 평생학습포털
구독자 86
#온라인강의
#의무과정
#수료증발급

홈 보러가기
            




감동, 신뢰의 고객서비스


#고객 #신뢰
#서비스



🔗 강의 바로가기

이미지 클릭시, 해당 강좌로 연결됩니다.




이런 걸 배울 거예요

진심으로 고객에게 행복을 주는 서비스 전문가가 되기 위한 길을 배우는 학습과정입니다.




이 분들을 위한 강의입니다

서비스업 종사자

자영업자




커리큘럼

01 행복을 주는 서비스 전문가

02 기술 발전이 서비스 산업에 미치는 영향

03 행복을 주는 서비스 전문가

04 서비스 산업의 새로운 창조

05 서비스전문가의 진정한 역할 찾기

06 서비스 전문가의 행복 레시피




실제 수강생들의 후기

💚강좌 만족도 95%

👩‍🦰 “진정한 전문가란 어떤 표정과 준비를 해야 할 지 많이 배우고 생각하는 귀중한 기회였습니다.”

👩‍🦱 “행복해서 웃는 것이 아닌 웃을 수 있어서 행복하다는 말이 있듯 그 행복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면서 살아야겠어요. ”

👨 “뜻깊은 명강의로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수료증 발급 방법이 궁금하다면 👇



GSEEK 온라인강의 수강방법이 궁금하다면 👇




🔗 다른 강의도 들어보세요!

#언컨택스_모든것이_바뀐다

#주문부터_결제까지_스마트상점

🔗 관련 캐시노트 콘텐츠 추천!

#서비스교육_전문가의_직원교육법

👉 해시태그 클릭 시, 해당 콘텐츠로 연결됩니다.


2022년 04월 19일
캐시노트 가입하고
필요한 컨텐츠 알림받기
이전글
식당에서 시작하는 가정간편식 - 1편
다음글
간재미라는 생선은 사실 없다
공감 0
저장 1
댓글 0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