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비회원으로 이용중입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더많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기
회원가입하기
지원정책
사장님 필수서류 #10 법인등기부등본 발급방법
사장님 필수서류 시리즈 열번째, 법인등기부등본 발급받는 방법 💬
비즈봇
정부지원사업 검색/추천/알림
구독자 17,142
#지원정책
#지원사업
#소상공인지원

홈 보러가기
            

👆🏻사업자번호만 입력하고 놓친 지원사업이 없는 지 무료로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소상공인 사장님들의 친절한 비서 비즈봇입니다!


지원사업을 신청하기 위해선 각종 서류가 필요한데요, 때로는 서류 발급 과정이 너무 어려워 지원사업 신청을 포기하기도 하지요.

비즈봇이 사장님께 필요한 모든 서류 발급방법을 친절히 알려드릴게요!

오늘은 소상공인 사장님 필수서류 열번째! 법인등기부등본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법인등기부등본 발급방법에 알아보기 앞서, 등기부등본이란 무엇일까요?

💡등기부등본이란?

👉🏻부동산에 관한 권리 관계를 적어두는 등기부를 복사한 증명문서


법인으로 사업자 등록을 하여 운영하면서 부동산 계약을 앞두고 있다면 법인등기부등본이 필요합니다.

그럼, 법인등기부등본 온라인 발급 방법을 쉽게 알아보아요!




대법원 인터넷 등기소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법인등기 → 발급하기를 클릭합니다.



상호로 찾기 / 등기번호로 찾기 / 등록번호로 찾기 / 로마자로 찾기 중 택1 → 조회후 선택하기를 클릭합니다.